[혼자하는 여행 일기]



 

 

버즈플러스 솔리드 케이스

 

    유선 이어폰만 고집하다가 첫 무선 이어폰으로 얼마 전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여 쓰게 되었습니다. 버즈플러스 충전케이스는 유광이라 되게 반질반질하고 이쁩니다. 근데 쓰다 보면 흠집이 잘 날 것 같아서 저렴한 가성비 케이스를 찾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스카 코리아 솔리드 케이스라는 투명케이스이고 만원 이하로 버즈 케이스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일단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양면테이프를 붙이는 케이스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케이스가 윗면 아랫면이 분리되어 본체에 테이프를 붙여 장착되는 형식인데 이건 케이스에 힌지가 있어서 그냥 끼면 됩니다. 나중에 끈적끈적한 테이프 자국으로 스트레스받을 일이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케이스 색깔은 핑크, 그레이, 투명 이렇게 있습니다. 파란색 버즈에는 투명이 가장 잘 맞을 것 같아서 투명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규격과도 잘 맞아서 유격이 없고 딱 맞게 장착됩니다. 유격이 있다는 후기도 간간히 보이는데 제건 다행히도 그런 문제는 없었습니다. 문의하면 교환해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솔리드 클리어 갤럭시 버즈 & 버즈 플러스 고리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뒷부분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충전 단자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뒷부분이 완전히 막혀있지는 않은데 일체형 케이스라서 열고 닫는데 문제가 없으려면 이 정도는 뚫려있어야 되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완벽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 부분이 거슬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래쪽 부분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밑부분은 확실하게 다 막아주고 있습니다. 왼쪽에 push각인이 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밀어서 케이스를 뺄 수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 면은 매끈한 게 아니라 약간 오돌토돌하 되어있는데 유막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진짜 딱 깔끔합니다. 기본적인 케이스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고리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고리는 케이스에 걸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방끈, 옷, 필통 등에 걸어서 휴대해봤는데 적응이 되면 꽤 편합니다. 쿠팡에서 저렴한 가격에 로켓 배송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쿠팡 배너 달아두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솔리드 클리어 갤럭시 버즈 & 버즈 플러스 고리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