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 여행 일기]



 

 

컨버티오(convertio)

    미디어 파일을 변환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소리만 뽑아서 mp3로 만들던지, ppt를 pdf로 변환하던지 미디어나 문서 파일을 변환할 일이 가끔씩 있습니다. 파일 변환기도 엄청나게 많은데요, 그중에서 컨버티오라는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https://convertio.co/kr/

 

    우선 이런 사이트형 변환기의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변환이 자동으로 쉽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혹 가다 낚시 버튼으로 바이러스를 다운로드하게 하는 사이트도 있는데 이 사이트는 광고도 없고 깔끔한 편입니다. 파일 선택을 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으로 파일을 끌어올 수도 있습니다.

 

 

 

 


영상은 MP4, DIVX, MKV, FLV, WEBM, AVI, MOV, WMV, SWF, VOB, MTS, M4V, MPEG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는 ICO, JPG, SVG, GIF, PNG, DNG, JPEG, RGB, CR2, WPG, BMP, DDS, NEF 등이 가능합니다.

 

문서는 PDF, HTML, DJVU, WPS, XLSX, DOCX, DOC, CSV, RTF, XLS, TXT, OD 등이 가능합니다.

 

음악 파일은 MP3, WAV, FLAC, OGG, WMA, M4A, AMR, AAC, AIFF, CAF, AC3, APE, DTS 등의 형식이 가능합니다. 정말 컴퓨터에서 접할 수 있는 파일 형식은 대부분 가능하다고 보면 됩니다.

 

 

 

 


    무료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유료 서비스도 있습니다. 최대 파일 크기, 속도 차이가 있습니다. 직업적으로 이런 변환이 필요한 게아니라면 무료로도 충분히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convertio.co/k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