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 여행 일기]



 

소소하게 집에서 돈 벌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밖에 맘대로 돌아다니기도 어렵고, 새로운 알바를 구하기도 상당히 곤란한 상황입니다.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심하게 돌아서 여행 블로그인 제 블로그 방문자도 상당히 많이 감소했습니다ㅠ 그래서 블로그에 재미도 떨어지고 할 것을 찾다 보니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관심이 생겨서 실제로 해보았고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기는 어려워 보이긴 하지만 어차피 집에 있는 거 하루에 몇백 원씩 소소하게 버는 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수익구조는 크게 설문조사와 좌담회 참석이 있습니다. 좌담회 참석은 직접 좌담회에 찾아가서 참석을 해야 합니다. 좌담회를 모집하고 있기는 하지만 이 시국에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것 같습니다. 한번 참여하는데 적게는 2만 원에서 많게는 10만 원대까지 있더라고요. 코로나가 종식된다면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설문조사는 몇백 원대부터 천 원 대도 간혹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가입을 하고 들어가 보면 엠브레인 자체에서 설문조사를 하는데 이것으로 일단 천 원~3천 원 정도는 바로 벌 수 있더라고요. 하루에 하나 정도 기본적으로 설문조사가 나옵니다.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수익이 얼마나 잘 벌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날아오는 조사만 하니깐 기본 1000원은 확실하게 먹고 들어갑니다! 조사는 대부분 1분~5분 안에 다 끝나더라고요. 광고 하나를 틀어주고 '이 광고가 어디가 재밌나요?', 혹은 '모델이 적합해 보이나요?' 이런 식의 질문이 있던데 소소하게 재미가 있었습니다ㅋㅋ.

 

    아래 링크로 가입하면 적립금 2500원이 지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링크를 통해 가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0원부터 시작했습니다ㅠ. 아래 링크나 배너 클릭하시면 됩니다~~

 

[가입 링크 바로가기!]

 

 

관련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