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 여행 일기]



 

초보자를 위한 애드핏(Adfit) 가입 신청 설정 방법

 

    일단 '블로그 관리 홈'으로 가서 'Daum AdFit'을 찾습니다. 우선 PC 기준으로는 Daum AdFit(PC)를 클릭하면 됩니다. Daum AdFit(모바일)을 클릭해도 상관없습니다.

 

 

 

 


 

    이렇게 안내 창이 뜹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은 다음 애드 핏(AdFit) 아이디가 없으실 테니 가입부터 해야 할 겁니다. 가입을 위해 파란색 글씨 'AdFit 바로 가기'를 클릭해줍니다.

 

 

 

 


 

    이미 회원가입을 해서 아이디를 갖고 계신 분들은 그냥 바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이 글은 초보자를 위한 글이므로, 완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진행해보겠습니다. 형광펜으로 칠한 'AdFit 가입하기'를 클릭하고 가입 절차를 쭉 따라가면 됩니다.

 

 

 

 


 

    약관이 많이 나오는데 모두 동의해주면 됩니다. 다음이 우리에게 마케팅 광고 수집, 개인정보 이용 등, 여러 가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합니다'에 모두 체크해야 합니다. 선택적 동의는 없고 모두 필수적인 동의이므로 모두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이런 창이 뜹니다. 일반적인 다음 계정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수익금을 분배하고 관리하는 '다음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개인과 사업자를 나누는 과정입니다. 본인이 개인 사업자이고, 사업용으로 다음 adfit을 하려고 하는 것이라면 '사업자'에 체크해서 본인 인증을 하면 됩니다. 그럼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하게 됩니다.

 

    대부분은 개인적으로 티스토리에 광고를 달기 위해서 애드핏에 가입하는 것 일 테니 개인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일반적인 사용자라면 개인으로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본인인증까지 완료하고 여기까지 따라왔으면 거의 다 끝났습니다.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이런 창이 뜹니다. 대표 사이트 부분은 필수는 아니지만 블로그 이름과 블로그 주소로 채웠습니다.

 

    여기서 회사명과 사업장 주소를 보고 뭘 적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개인으로 본인인증을 해도 회사명과 사업장 주소 칸을 필수로 채워야 하는데 검색도 하고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아무거나 써도 됩니다. 회사명 칸에는 블로그 닉네임을 써도 되고 실명을 써도 됩니다. (2020년 확인 기준 문제없이 작동)

 

    어떤 분은 본인의 이름으로 'ㅇㅇ기업' 이렇게 썼다고 하니 정말 아무거나 써도 될 것 같습니다. 사업장 주소 칸에는 본인의 집 주소를 적어주면 됩니다. 회사명을 따로 인증을 하진 않으니까요. 참고로 저는 블로그 이름으로 했습니다.

 

    이제 회원가입을 완료했으니 애드핏 승인을 기다리고, 승인을 받으면 바로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다음 글>

 

초보자를 위한 애드핏(Adfit) 승인 빨리 받는 방법

<이전 글> 초보자를 위한 애드핏(Adfit) 가입 신청 설정 방법 <이전 글> 티스토리 글씨체(글꼴, 글자체) 쉽게 바꾸는 방법 + 상세한 설명 네이버 블로그만 3달정도 열심히 하다가 최근에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오..

hunnek.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